이어폰이 되는 보청기, 청력 보호 기능 에어팟 프로 2


에어팟 프로 2의 청력 보호 기능


보청기 기능이 있는 이어폰이 나왔다. 바로 에어팟 프로 2 이다. 하지만 안타깝게도 한국에서는 사용할 수 가 없다. 세계 110개국에서 사용이 가능한데 한국은 인증 문제 때문에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이다. 보청기가 되는 에어팟 프로 2에 대한 기대가 모아졌지만 안타까운 상황이다. 추후 승인이 될 수도 있으니 포기하지 말자.

이번에 추가된 에어팟 프로 2의 기능은 청력 검사와 보청기 기능, 청력 보호 기능이 있다. 청력 검사는 18세 이상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데 어디서든 청력검사를 할 수 있다. 보청기 기능은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청력 검사에 따른 음량이 알맞게 자동으로 적용된다.

청력 보호 기능은 외부에서 큰 소리가 날 때 이어폰의 음량을 키우지 않으면 잘 들리지가 않는데 외부의 소음을 차단 시켜주는 기능으로 청력을 보호할 수 있다.


청력 보호를 통해 귀 건강을 지키자


스마트폰과 같이 이어폰은 필수 휴대 아이템이 되었다.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이어폰을 사용하다보니 청각에 대한 건강이 나빠지는 경우가 많다. 외부 소음을 차단해 이어폰의 음량을 줄이게 되면 귀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. 

또 할아버지나 할머니들에게는 보청기를 낀다는 것이 창피할 수 있는데 이어폰으로 구분되지 않게 사용할 수 있게 되는 이점이 있다. 이렇게 건강과 관련된 IT기기들이 나온다는 사실이 반갑다. 안 쓸 수 없는 상황에서 건강에 대한 인식과 보호를 할 수 있으니 말이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